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Blog Article


다낭에 현재 연애까지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고 마무리만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습니다. 이는 로컬 업체는 제외한 (이유는 후술) 한인 사장님들이 관리하는 한인 업체의 개수입니다. 연애가 가능한 업체는 사쿠라, 빨간 그네 페트로이고, 마무리 가능한 업체는 청룡열차와 베안 스파입니다. 외에 두 곳은 저희가 소개하기에 내부 팁으로 매니저와 흥정을 하는 스타일이라 섣부르게 추천드리기 어렵고 조심스러워서 이름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각자 저마다 개성이 뚜렷한 업체들이라 어디가 좋다 안 좋다의 경우는 의미가 없는 것 같고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가시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다낭 마사지 가격이 다른 도시들에 비해 조금 비싼편이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더 좋습니다. 베트남 여행의 중심에 있는 다낭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유적과 여러 관광명소들이 있는 여행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맛있고 저렴한 해산물 요리 또한 놓칠 수 없는 다낭의 매력중 하나인데요 이러한 이유로 매년 세계 각국에서 여행자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소 모두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적이고 친절한 마사지사들이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들의 편안함과 휴식을 도와줍니다. 또한, 다낭 마사지 대부분이 현대적이고 청결한 시설과 함께 접근성이 용이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위치의 숙소를 결정하시더라도 주위에서 쉽게 다낭 마사지 업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국내에서도 다낭의 밤문화나 유흥을 즐기는 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돌면서 최근 많은 분들이 다낭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업소들을 경험해 볼 수 있지만 주의해야 할 부분도 있어서 사전에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곳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 두셔야 합니다. 2024년부터 다낭에 있는 모든 밤 문화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뭔가 하나 뛰어난 게 없는 업체이긴 한데 그렇다고 뭐 하나 흠잡자니 그런 것도 없는 아주 무난함 그 자체인 업체입니다. 픽업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코스가 짧게 되어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여기 특징이라면 마사지가 따로 없고, 그 덕에 정말 급하게 볼일 보셔야 할 때 오시기 좋습니다.


지금 예약되나요 하실 경우 웨이팅이 생기시는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반드시 최소한 오시기 한 시간 전에는 연락 주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한인 타운 가장 중심에 위치해 있는 청룡열차는 당연하게 선택은 불가하지만 교체는 그래도 가능한 업체입니다. 사실 얼굴 보고 받는 서비스는 아니기 때문에 상관은 없지만 (제 입장에서는) 얼굴 보신다면 그래도 나쁘지 않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나이 많은 분들이 없는 분위기이고 시설적인 면도 아주 괜찮습니다.


저희 말고도 공항에서 도착하시거나 공항으로 가기 전 픽업, 드롭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이더라고요. 매장에 한국인 사장님께서 계셔서 소통하기 편했고, 계좌이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마지막날 돈이 부족해도 걱정 없이 갈 수 있습니다. 저는 다낭공항 픽업 서비스만 이용했는데 드롭까지 무료로 해주시는 줄 몰랐네요ㅎㅎ 요금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사지샵에 짐을 맡기고 걸어서 10분 거리인 근처 목식당에서 밥을 먹고 짐을 찾은 뒤 호이안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번에 코로나 19도 풀리고 했으니 오셔서 피로 한 번 풀어보셨으면 합니다. 저 방실장은 외모와 몸매도 많이 보지만 손님들에게 헌신적이지 않은 베트남 여성은 과감하게 퇴출시키는 편인데요.


누루 코스가 가능하고 접근성이 편리하다는 장점 내세울 수 있겠습니다. 다낭의 특산물뿐만 아니라 남북베트남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들어서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다른 블로그나 가이드북을 보면 웬만하면 예약을 하고 가라고 되어있어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우리 같은 관광객은 베트남에서 전화번호도 없고, 콩스파처럼 카톡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예약은 포기하고 운에 맡기고 그냥 가봤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마사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마사지 베드도 항상 깔끔하게 정리하고 매장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과 아늑한 로비까지 완벽한 스파샵이에요.


특히 2인 이상 예약시 다낭 시내에서 마사지샵까지 무료로 왕복 픽업/드롭 오프가 제공되어 편하게 오갈 수 있다. 다낭 붐붐은 다낭에서 가장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그러면서도 휴식도 즐길 수 있는 아주 괜찮은 유흥 컨텐츠중 하나입니다. 긴 시간 내어서 길게 머무실 필요 없이 가볍게 오셨다가 시원하게 가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한 공간에서 간편하게 많은 베트남 매니저를 볼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안양오피사이트 안양오피사이트 안양op 안양 오피

Report this page